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

와...이런 양아치들

44 나그네184 29 18,028 08.02 21:09

02760dc1e73f69e616d2854baf527561.gif
cb4689a8b55afd9dac2d7bc4e3e10539.gif
878a3e1b81bed9a17a2dea08c4c89807.gif
41fe015ae48164a89fb032a075463fe9.gif
65c34474b54db1aee0b06162c8bfd245.gif
 

Comments

BEST 1 21 대충닉1네임 08.02 21:11
정직한 제목 정직한 내용
33 KDAAkali 08.02 21:11
두번째 짤 안 죽었냐?
아스팔트에 머리박은고 같은ㄱ데 괜찮으시려나....
BEST 2 18 프레세페 08.02 21:12
양고기 파티
고양이 참교육당했네
뒤로갔다가 돌진ㅋㅋㅋ
고양아... 뭐 믿고 덤비니;;
오늘 저녁은 징기스칸이다
고양이 때리는건 선넘었지!! 화난다! 우오오!
프사 여우 아녀? 혼종이네
고양이로 보면 고양이가 되는거시다
냥냥☆
猫じゃない
狐じゃーい
두번째짤은 뇌진탕이겠는데?
뇌진탕 정도면 다행이겠다;;
BEST 3 9 으억이 08.02 21:22
먹어서 퇴치하자
밑에서 두번째 강아지 뭐 핥는거지
양 arch
근데 두번째는 진짜 죽은 거 아니냐
8 뗿뜗 08.02 21:29
두번째짤 아프겠누ㄷ
양은 성질이 더러움 실제로 중세에 양치기가 양에개 치여죽는경우도 종종 있었다함
???:나보다 약한 녀석의 명령은 듣지않는다
50 werty 08.02 21:43
젖강도 ㅈㄴ 웃기네 ㅋㅋㅋㅋ
ㅗㅜ 아프겠다
39 o오o 08.02 22:05
배터링 램
ㅋㅋㅋㅋㅋㅋㅋㅋㅋ
12 래퍼1 08.02 23:16
바로 주먹으로 뇌진탕이다
쉽새기보소ㄷ ㅈ냥이 패는건 시원하네
내가 2번째 짤 사람이여음 저 양 죽겨버린다
ㅈ냥이 참교육?
사람 해치는 동물은 천연기념물이라도 제거한다고 하니 저것들 다 잘먹혔겠네.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유머게시판 글쓰기는 레벨 4부터입니다. 댓글+124 A 모아 2019.08.01 56145 28
24313 한국인이 음식을 대하는 자세 댓글+4 31 잉여한질문쟁이 17:25 812 0
24312 친구에게 고기 얻어먹는방법 댓글+2 31 잉여한질문쟁이 17:24 846 0
24311 ㅋㅋㅋㅋㅋ카카카카ㅏㅋ 댓글+2 15 ShadowGa… 17:13 1365 0
24310 헬스장을 바라보는 시점.jpg 댓글+7 44 상큼한망고 16:44 4680 4
24309 십몇년을 내다본 사람 댓글+3 26 Ehdufjwo 16:30 4687 0
24308 비키니 입고 주유하면 무료 댓글+20 28 검은기린 15:49 7808 5
24307 고전 / 야가미 라이토 혐의벗는 만화 댓글+13 21 ProblemM… 15:24 6970 4
24306 (데스노트) 전 L입니다 댓글+15 49 유키노시타유기농 15:14 6203 4
24305 건축가가 하는 마인크래프트 댓글+27 28 검은기린 14:51 8741 5
24304 훗 전투력이 고작 23이군 댓글+25 6 야하핫 14:04 10751 3
24303 앵무새한테 처음 가르칠 말 댓글+11 15 맛시로 13:48 8905 2
24302 법륜스님 팩트일침 댓글+27 28 검은기린 13:47 9723 12
24301 전공별 "문과세요?" 반응 댓글+24 28 검은기린 13:38 9819 6
24300 패고싶은 중소기업 사장 둘째 아들 댓글+12 28 검은기린 13:22 10833 6
24299 고양이 중성화 수술.gif 댓글+13 21 레이징소울 12:54 10314 5
24298 김 위원장 숨진채 발견되 댓글+12 15 ShadowGa… 12:39 11403 3
24297 미국식 병원 유머 댓글+23 25 파더핸드파이 12:29 9853 4
24296 세상에는 두 종류의 국가가 있습니다 댓글+22 25 파더핸드파이 12:20 10249 8
24295 구냉전과 신냉전 댓글+5 25 누구냐 12:20 8437 5
24294 설렁탕 집에 나타난 염소빌런 댓글+17 28 검은기린 12:05 10076 6
24293 라이트노벨 독자의 한탄 댓글+17 28 검은기린 12:03 9503 5
24292 이 개를 밟으면 1000만원을 드립니다. 댓글+27 21 레이징소울 11:59 10454 1
24291 눈치가 빠른 특급알바생 댓글+7 45 강백호우 11:28 10717 1
24290 디자이너가 탈주하고 프로그래머가 디자인한 게임 댓글+17 28 검은기린 10:31 13719 2
24289 화가 나서 돈 버린 분노조절장애 댓글+28 24 조선딸딸꾸러기 10:23 12486 3
24288 슈퍼맨의 투시력 댓글+14 45 토가 10:00 11910 2
24287 라면 쏟은 만화 댓글+15 45 토가 09:58 10833 8
24286 삼촌과 어린 여조카의 은밀한 비밀 댓글+21 45 토가 09:58 12527 2
24285 콩쥐팥쥐 진엔딩 댓글+19 45 토가 09:54 10649 5
24284 피눈물 흘리는 헬갤 여성 유저 댓글+31 45 토가 09:51 12721 1
24283 레전드 오피녀 댓글+25 45 토가 09:49 12814 1
24282 우리 누나 데려갈 빡대가리 구함 댓글+11 45 토가 09:48 11379 4
24281 뭔가 이상한 각성 장면 댓글+5 45 토가 09:45 9279 1
24280 새한테 팔을 합성해봤다 댓글+15 45 토가 09:43 8705 8
24279 와인이랑 좋은 뷰지 댓글+10 45 토가 09:40 9257 3
24278 여경 섹시 누드짤 댓글+21 45 토가 09:39 11179 1
24277 계란후라이 대참사 댓글+10 45 토가 09:37 8480 1
24276 30년을 내다보는 장난 댓글+14 28 검은기린 09:14 10340 6
24275 남편차에 발견된 콘돔 포장지 댓글+23 24 조선딸딸꾸러기 08:50 12663 6
24274 악마의 PD 댓글+16 24 조선딸딸꾸러기 08:45 10263 7
공지사항
인증업체 이벤트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